ABOUT 폰테크

About 폰테크

About 폰테크

Blog Article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을 개통해주는 댓가로 대출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로 가능하십니다 폰테크진행하실때는 직접메장을 운영하는곳에서 해야 안전합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대출업체에 직접 연락) : 생활정보지나 인터넷 등에 휴대폰만 개통하면 현금을 주겠다는 광고를 보고 대출업체에 연락을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대출로 대출을 받을 경우 금리를 할인해주는 상품들도 있어 어쩌면 더 경제적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기 변경이 가능하면 그런 추가 손실이 없기 때문에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혹시나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자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

사람은 얼마든지 본인이 바뀌고자 마음을 먹는다면 바뀔 수가 있습니다. 우선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을 확인을 해보시고 다시 한번 계획을 잘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내구제를 하면 어떤 처벌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마도 가장 큰 처벌은 「전기통신사업법」상 개통한 휴대폰을 대가를 받고 다른 사람에게 건넨 행위 때문에 처벌을 받게 될 텐데요.

이러한 소액대출 상품의 장점은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고, 비교적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하시면 통신사에서 약정했을 때 지원해주는 보조금을 폰테크 못 받습니다.

Report this page